아름다운 시

[스크랩] 구름맛 나는 가을 커피

Vega7070 2006. 9. 26. 16:45
 

구름맛 나는 가을 커피/김미경 쪽빛 가을 하늘 담아 어제 말아둔 추억 쑤북히 녹여 구름맛 나는 가을 커피 한손에 든 목이 기-인 오후입니다 빛 바랜 추억은 어느새 갈바람을 타고 내안으로 몰려오고 마른 꽃잎 여섯갈래 위에 울려 퍼지는 흐느낌에 진한 향기 마음으로 안아본 시간 가을... 구름맛 나는 커피 속에는 창가에 퍼지는 햇살 한스푼과 낮게 깔리는 그리움 두수푼 넣어서 바람결에 날아 드는 낙엽 냄새 소올솔 띄워 노을 베어문 그대에게 전해봅니다. 그대와 구름맛 나는 가을 커피 속에 단풍과 낙엽 내음 한껏 들이키며 미루나무 아래서 행복 녹여 그리움 마시렵니다. 오늘따라 유난히 당신이 그립습니다.

출처 : 구름맛 나는 가을 커피
글쓴이 : 커피향 원글보기
메모 :